Synervest Group, 기관 핀테크 인프라의 글로벌 확장 가속화 목표로 400만 달러 규모의 시리즈 A 투자 유치
Jura Investment Group과 CMT Digital의 전략적 투자로 규제 거래, 결제 및 기술 서비스 전반의 성장 촉진
아부다비, 아랍에미리트공화국, July 24, 2025 (GLOBE NEWSWIRE) -- 트레이딩, 결제, 금융 기술 전반에 걸쳐 기관 수준의 인프라를 제공하는 핀테크 지주회사인 Synervest Group이 400만 달러의 시리즈 A 펀딩을 유치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이번 투자 라운드는 유라 인베스트먼트 그룹 (Jura Investment Group)이 주도했으며, CMT Digital이 지속적으로 참여하여 불과 12개월 전의 두 배인 6,000만 달러로 평가되는 성과를 실현했다.
이번 투자는 Synervest의 금융 서비스 비즈니스 포트폴리오 전반에 걸쳐 강력한 상업적 및 운영 모멘텀을 확보한 데 따른 것으로 평가된다. 투자금은 해외 확장 가속화와 더불어 규제 부문에서 차지하고 있는 그룹의 입지 강화와 기관 서비스 개선에 투입될 예정이다.
Synervest Group의 창립 파트너인 Alexander Oelfke는 “CMT Digital의 지속적인 지원과 함께 전략적 파트너로 Jura를 영입한 것은 우리 모델과 장기 비전에 대한 중요한 지지에 해당한다.”라고 평가했다. 그는 이어 “이 파트너십을 통해 우리는 더 빠르게 확장하고, 규제 역량을 강화하며, 기관 시장 전반에 걸쳐 도달 범위를 넓힐 수 있게 되었다.”라고 덧붙였다.
주요 국제 관할권에 법인 및 규제 라이선스를 보유한 Synervest는 유럽과 중동에서 운영 허브를 유지하고 있으며 규정을 준수하고 확장 가능한 국경을 넘는 인프라를 원하는 금융 기관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Jura 투자 그룹의 CEO인 Bas Kooijman은 "우리는 Synervest Group의 큰 잠재력을 보고 있으며 이들의 글로벌 확장을 지원하게 되어 기쁘다. 핀테크에 대한 그들의 혁신적인 접근 방식은 우리의 비전과 잘 부합하며, 우리의 전문 지식을 제공하여 그들의 성장을 가속화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CMT Digital의 공동 설립자 Jan-Dirk L.은 “금융 시장의 미래는 가장 높은 규제 기준을 충족하면서 국경을 넘어 운영할 수 있는 기업에 의해 형성될 것이다.”라고 언급했다. 그는 또 "Synervest는 글로벌 기관을 위해 설계된 강력한 거래 인프라를 구축하고 있니다. 시너베스트의 다음 단계 성장을 지원하게 되어 자부심을 느낀다."고 덧붙였다.
Synervest Group 소개
Synervest Group은 거래, 결제, 금융 기술 전반에 걸쳐 독점 또는 외부 유틸리티를 위한 B2B 및 B2C 모델 모두에 확장 가능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통합적이고 상호 연결된 규정 준수 주도 생태계를 제공하는 글로벌 핀테크 플랫폼이다. 아부다비 글로벌 마켓(ADGM)에 본사를 둔 이 그룹은 여러 관할권에서 규제 라이선스를 취득하여 주요 국제 금융 허브에서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연락처 정보
Marc Suárez - Head of Marketing
marketing@synervest.group

Legal Disclaimer:
EIN Presswire provides this news content "as is" without warranty of any kind. We do not accept any responsibility or liability for the accuracy, content, images, videos, licenses, completeness, legality, or reliability of the information contained in this article. If you have any complaints or copyright issues related to this article, kindly contact the author above.
